티스토리 뷰

흥국화재모두담은암보험, 흥국생명모두담은암보험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암보험 상품 가입하기

 

[갱신형 암보험 / 비갱신형 암보험] 갱신형 X 비갱신형 설계 O

 

설계서를 보시면 보장내용 옆에 3년 갱신형 또는 5년 갱신형으로 표기되어 있는데 이런 설계는 초기보험료는 매우 저렴하지만 몇번의 갱신 후 보험료가 처음보다 2배 이상 비싸지며 결국에는 중도해약 가입자가 90%이상 됩니다. 무조건 암보험 비갱신형 무해지 환급형 가입을 권장합니다. 무해지환급형은 20년 납부 후 해지시 내가 낸 보험료도 전부 환급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암진단비 = 암진단금 설계방법] 암진단금 2천~3천 설계 유사암 1천 설계 뇌혈관질환 진단비 (1천or2천)

 

암보험 보험금 진단비 설계는 통상 2천만원 or 3천만원 or 5천만원 세가지 설계로 나누어 지는데 평균적으로 3천만원 설계가 보장 대비 보험료는 가장 저렴합니다. 

 

더 높은 보장을 받고싶다면 3천만원 설계를 각각 다른회사로 2개 가입하시면 됩니다. 이유는 암진단비가 너무 높을경우 나중에 보험금 수령시 보험사와 소송이나 분쟁을 겪는 경우가 많기에 5천만원 1억의 암진단금 가입보다는 3천만원 또는 4천만원 정도의 설계안 2개 가입이 훨씬 유리합니다.

 

[암보험 만기나이] 20년납 100세만기 or 110세만기 X 20년납 80세만기 or 90세만기 가입 O

 

만기나이는 80세, 90세 또는 100세,110세 만기로 가입할 수 있으며 80세~90세 설계시 보험료가 많이 절감됩니다. 보통 100세~110세까지는 잘 하지 않습니다.

 

[뇌혈관질환 / 허혈성심장질환] 허혈성심장질환 진단비 (1천or2천)

 

해당부분 보장은 실제 치료비가 1000만원 내외로 발생하는 질병이고, 실손보험에서 병원비의 절반 이상이 충당된다는 것을 감안하면 암보장에서 나오는 뇌혈관, 허혈성 진단비는 1000만원~1500만원 정도 설계로도 충분하며, 경제적 여유가 된다면 진단비를 더 높여서 2000만원으로 설계하셔도 무관합니다.

 

암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흥국화재 암보험 외에도 흥국생명,삼성화재,메리츠화재,현대해상,농협,동부화재,kb손해보험,mg손해보험,롯데손해보험 등 주요 8개사 보험료 비교 및 설계가 가능하니, 보험 가입전 꼭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흥국화재모두담은암보험

 

암보험계약 : 언제 걸릴지도 모르는 암에 대해서 최소한 경제적 부담이라도 줄이기 위해서 민간보험사의 보험상품에 대해 관심을 두는 사람들이 많은데, 부담스런 암수술비나 입원비를 준비하기 위해 암보험을 마련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생존율이 올라간다는 것은 환자나 가족에게는 분명 기쁜 소식이지만 그만큼 치료기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이에 따른 진료비용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암 보험은 가입 즉시부터 보장이 되지 않고 90일의 보장제외 기간이 있어서 미리 준비를 해두어야 하는 보험 중에 하나입니다.

 

입원일당이라고도 불리는 암입원비 담보는 보험사나 상품에 따라 입원 후 4일 이상부터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방식과 입원 첫날부터 받을 수 있는 방식이 있으니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면 됩니다. 진단금액에 해당하는 가입금액이 높을 수록 좋겠지만 충동 구매하듯이 무리하게 가입했다는 유지를 하지 못해 결국 보장도 받지 못하고 해지할 수도 있으니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기존에 먼저 가입 중인 암 보험, 의료실비보험 증권분석을 하고 경제 상황에 맞춰 가입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으로 흥국화재모두담은암보험, 흥국생명모두담은암보험 포스팅 마칩니다.

 

흥국생명모두담은암보험,흥국화재모두담은암보험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