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해보험암보험,생명보험암보험 상품 포스팅 시작합니다.
암보험 가입 잘하기
- 첫째, 보장기간(80세, 90세, 100세등), 납입가능금액, 암보장금액을 결정합니다.(비갱신, 납입면제, 면책기간 91일 이하등의 상품.)
- 둘째, 보험다모아 사이트와 각 보험사 다이렉트사이트를 통해 최저 보험료를 검색.
- 셋째, 인터넷에 보험설계사 많으니 본인이 정한 기준으로 (아무곳에서나) 가입설계서 받아보기.
- 넷째, 이 중 일반암 보장이 넓고, 저렴한 보험사를 선택해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암보험은 보험사 상품마다 가입 연령이 다릅니다. 시니어 암보험도 있으니 나이가 있더라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암보장금액을 많이 가지고 가기 원하시면 한 보험사에 가입하시기 보다 여러 보험사에 나눠서 가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소액암(또는 유사암)의 경우 한 보험사에서 가입한 금액이 최대 1~3천만원 밖에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발병율이 높은 암종류기 때문에 큰 보장금액으로는 가입하지 못하도록 정해 놓았기 때문입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이용하기
암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삼성화재,메리츠화재,현대해상,nh농협,흥국화재,동부화재,kb손해보험,mg손해보험,롯데손해보험 등 주요 8개사 보험료 비교 및 설계가 가능하니, 보험 가입전 꼭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암보험은 한살이라도 젊었을 때 가입해야 한다는 말 들어보셨을 겁니다. 암보험에서 암진단비 특약은 일반 암으로 진단받으면 약정한 가입금액을 보험금으로 지급하는 내용인데 보장하는 일반암의 종류가 회사나 상품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소액암이나 유사암의 진단금은 일반암 가입금액을 모두 보상하지는 않고 10%또는 20%만 지급하고 있습니다. 가입 후에도 생명보험사의 경우 2년미만 시 진단금 50%만 지급하고 손해보험사의 경우 1년 미만 시 50% 지급한다는 점도 알고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약정한 가입금액의 절반만 받게 되는 감액 기간도 상품에 따라 1년 또는 2년으로 지정되어 있어 미리 여유 있게 가입을 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만기소멸성은 보험기간이 끝날 때까지 암에 걸리지 않으면 냈던 보험료는 모두 없어지니 아깝다고 하는 가입자들이 있습니다. 특정 보험사의 브랜드나 기업 이미지만 믿고 가입했다가는 보장 범위가 다른 회사에 비해 협소하다거나 의도와 다르게 가입할 수도 있으니 전문가의 암보험계약 상담이 필요합니다. 암보험추천상품을 살펴보기 전에 암보험이 어떤 상품인지는 알아야합니다.
이것으로 손해보험암보험,생명보험암보험 포스팅 마칩니다.
손해보험사암보험,생명보험사암보험 외